김희선겨울만두 레시피::겨울만두 코울슬로::해피투게더 야간매점 김희선 겨울만두

 

해피투게더 야간매점 김희선 겨울만두 레시피 만드는 방법 >ㅁ<

 

모두들 어제 해피투게더 보셨어요?

저는 백년손님보다가 ㅋㅋㅋ 해피투게더로 채널 돌렸어욬ㅋㅋㅋㅋ

제가 요즘 즐겨보는 참좋은시절 출연진들이 나왔더라구요 ㅋㅋ

어제 간만에 해피투게더 재밌었어요 ㅋㅋㅋ

김희선, 택연,김광규, 류승수, 최화정씨가 나왔는데 ㅋㅋㅋ

류승수씨 완전 잼났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매력덩어리 ㅋㅋㅋㅋㅋㅋㅋ

 

해피투게더 보는 재미는 야간매점도 어느정도 영향이 있는 것 같아요

그 시간이면 아무래도 배고프잖아요 ㅋㅋㅋㅋ

해피투게더 야간매점 보면서 배고픔을 달래기도! ㅋㅋㅋ

 

암튼 어제 해피투게더 야간매점 메뉴로 등록된 건~~

김희선 겨울만두에요!

이름도 예쁜 겨울만두! 레시피 올려볼게요~ 함께 만들어먹어요 !

 

 

 

< 사진출처 : 온라인 커뮤니티 게시판 >

 

 

김희선 겨울만두는 만두피와 코울슬로를 이용한 음식이에요 -

코울슬로는 양배추 샐러드라고 보심 되요 ^^*

 

< 김희선 겨울만두 레시피 만드는방법 >

 

닭가슴살에 마요네즈와 식초를 넣고 버무리세요.

그 다음에 만두피를 살짝 튀긴 후에~

만들어놓은 닭가슴살 샐러드와 코울슬로를 함께 넣고,

취향에 따라 핫소스를 뿌리면 OK !

 

굉장히 간편한 것 같아요 -

그리고 무엇보다도 ㅋㅋㅋㅋ 만두피가 좀 칼로리가 걸리긴 하지만

양배추샐러드라서 ㅋㅋㅋ 부담없이 먹어도 되지 않을까요?

양배추샐러드 코울슬로 만들때, 마요네즈 조금만 넣으면 되지요 뭐 ㅋㅋㅋㅋ;;;

 

만장일치로 해피투게더 야간매점 70호 메뉴에 등록된

김희선 겨울만두!

 

남편의 아이디어로 만든 것이라고 하네요 >ㅁ<

남편분 센스있으신듯! ㅋㅋㅋㅋ

 

김희선 겨울만두 꼭 해먹어봐야겠어요 ~ ㅎㅎㅎ

 

< 사진출처 : 온라인 커뮤니티 게시판 >

Posted by 아이슈가

블로그 이미지
담아두는 공간 기록하는 공간
아이슈가

공지사항

Yesterday
Today
Total

달력

 « |  » 2024.5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최근에 받은 트랙백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