짝 출연자 사망원인? :: 짝 유서 내용

 

지금 가장 논란이 되는 내용이 바로 짝 사망사건인 것 같은데요.

지금 갑론을박.. 그리고 의문투성이가 많은 것 같아요.

짝 출연자 사망원인도 뚜렷이 밝혀지고 있진 않는 것 같은데요.

 

 

 

 

해당 사건 현장에서는 사망한 짝 출연자의 것으로 추정되어지는 유서가 발견되었다고 합니다.

스프링 노트에는 일기 형식으로 쓴 메모가 있었고,

맨 마지막장에 너무 힘들어서 살고 싶은 생각이 없다는 ~~ 유서 비슷한 내용이 있었다고 전해지는데요.

 

엄마, 아빠 너무 미안해, 나 너무 힘들어서 살고 싶은 생각도 없다는 내용으로 12줄 정도 되는 분량이라고 하네요...

 

제작진 조사 결과로는 사망한 짝 출연자는 촬영 초반부에는 인기가 높았고 호감을 가진 남성 출연자도 있었지만,

후반부로 가면서 인기가 다소 떨어졌다고 한다고 전했네요.

( 제작진 말은 ...글쎄요.. 어디까지 믿어야할지...)

 

지금은 숙소 내에 폐쇄회로TV 등을 분석해서 사건 직전 전씨가 마지막으로 누구를 만났는지 등을 조사중이라고 합니다.

 

다이어리에 적힌 메모에는

[ 엄마 아빠 너무 미안해, 그거 말곤 할말이 없어요. 나 너무 힘들었어.

살고 싶은 생각도 이제 없어요. 버라이어티한 내 인생 여기서 끝내고 싶어

여기서 짝이 되고 안되고가 아니라 삶의 의욕이 없어요]라는 내용이 있었다고 하네요.

 

경찰 관계자는 외부 침입이나 외상 흔적이 없고 유서 추정 메모가 있는 것으로 볼때

스스로 목을 메단 것으로 추정하고 있지만, 정확한 사망원인은 수사중이라고 합니다.

 

한편, 사망한 짝 출연자 전모씨 아버지는 한 언론사 인터뷰에서

[ 터뜨릴 내용이 있으면 터뜨리겠다 . 지금까지 한번도 속 썩인 적 없는 착한 딸이었다] 라고 하네요. .....

 

하루빨리 정확한 사망원인이 나왔으면 합니다.

그리고 제작진들도 숨기지 말고 정확한 수사를 위해 최대한 협조해주었으면 하네요.....

 

( 사진출처 & 글내용 출처 = 온라인 뉴스 및 커뮤니티 게시판 )

 

Posted by 아이슈가

블로그 이미지
담아두는 공간 기록하는 공간
아이슈가

공지사항

Yesterday
Today
Total

달력

 « |  » 2024.5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최근에 받은 트랙백

글 보관함